본문 바로가기
  • 달빛이야기
  • 달빛이야기
  • 달빛이야기
유우머모음

[스크랩] 만득이 이야기

by 달빛아래서 2014. 6. 13.

 

"만득이 이야기"

찌지리도 공부 못하는 만득이가

역사 공부 시간에 잠깐 졸고 있었다.

그걸 본 선생님이 분필 토막으로 만득이 머리를 강타하였다.

만득이가 졸다가 ; 누꼬! 했다...

선생님이 화가 낫지만 워낙에 모자라는 넘 이라 꾹 참꼬

역사 공부 중이라

 

선생님이 ; 만득아 안중근 의사를 누가 죽였노?

만득이 왈 ; 샘요 내가 안 죽인 기라요....!!

선생님 화가 머리끝까지 치밀었지만 모자란 넘 이라 참았다.

선생님은 공부를 마치고 분을 못참아

만득이 엄마 에게 전화를 했단다.

만득이 엄마가 전화를 받앗다.

 

선생님은 ;

만득이 어머니 만득이가 아무리 좀 그렇지만

지난번 역사 시간에도

거북선 누가 만들었노 하니까 지가 안 만들었다고 하지요.

 

오늘도 안중근 의사 누가 죽였노 하니까

지가 안 죽였다고 하며 펄펄 뛰지를 않나

어쩌면 좋겠어요?

하고 선생님이 물었다...!!

 

그런대 만득이 엄마 왈.:

샘요... 아무래도 그넘 말이 맞을 낌니더!

 

그넘이 좀 모자라기는 하지만

의사를 죽일 정도의 인물이 못됨니더!

 

 

                 토지사랑  http://cafe.daum.net/tozisarang/

출처 : 토지사랑모임카페
글쓴이 : 별 사랑 원글보기
메모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