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달빛이야기
  • 달빛이야기
  • 달빛이야기
실내외인테리어

[스크랩] [서재인테리어] 다양한 책상 연출이 돋보이는 공간

by 달빛아래서 2014. 12. 30.

 

 

 

[서재인테리어] 다양한 책상 연출이 돋보이는 공간


 

어느집에서나 빠지지 않고 갖추어진 제품 중 하나를 꼽으라면 책상이 아닐까요?^^
오늘은 다양한 책상을 중심으로 멋지게 꾸며진 서재인테리어 공간을 소개해드릴까해요.
 
요즘은 디자인이 가미된 심플하면서도 개성있는 책상이 많은데
책상하면 웬지 공부만 하는 것 같아 서재인테리어로 분류를 넣기는 하지만
공부를 하거나 책을 보는 것 이외에도 커피를 마시고
하루 일과를 정리하며 여유를 부릴 수 있는 멀티 공간이 아닐까해요.

 

 

 

 다양하게 연출된 서재 인테리어 보시면서
마음에 드는 공간은 직접 보고 꾸미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원목과 과감한 컬러용 체어도,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스탠드 조명에도 색감있는 부분을 사용하니, 체어와 더 잘 어울리는 듯 보이네요~






요새 등받이가 없는 원형스툴이 왜케, 깔끔하고 예뻐보이는지,

사용하지 않을때는 밑에 쏙 들어가니, 공간활용에도 좋은 듯 싶더라구요.






요즘같은 더운 여름철에 꼭 갖고싶은 아이템인듯 싶어요.

보기만 해도 시원해 보이는 체어네요~

 





원목과 그레이빛 체어와 화이트 조명으로,

전체적으로 차분한 느낌을 주는 듯 싶어요.







벽면에 선반처럼 박스형 테이블을 설치하여

노트북을 이용하여 간단히 PC를 하거나 일과를 정리할 수 있는 멀티공간으로

서재 인테리어라기 보다는 협소한 장소나 벽면 한켠을 이용한 공간 활용 인테리어가 됐네요.








수납장의 느낌에 오픈되어있는 사다리.

수납하기에도, 꺼내쓰기에도 편해 보이네요. 







빈티지한 느낌이 물씬나네요.

오래되보이는 체어며, 짙은 원목색이 더더욱 빈티지풍을 보여주는 듯 해요.






이런 서랍장같은 아이디어는 어디에서 나오는 걸까요?

공간활용도도 높일 수 있고, 다이어리 작성같은 것도 해도 넘 좋을 것 같네요.

 






화이트와 블랙색상은 참 잘 어울리면서도,

깔끔하고 깨끗해 보이는 공간연출이 가능한 듯 싶어요.






원목과 철제형 원형스툴도 참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서랍장 위에 왜 스탠드가 있나 했더니,

수납장 맨 첫칸이 유용한 테이블로 사용이 가능하게 만들어져 있네요.





 

밑에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렇게 펼쳐서 사용도 가능하구요~

아래처럼, 닫힌 공간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네요.

한 가구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니, 참 좋은 듯 싶어요.










여름철에 끌리는 블루계열 민트색상의 책상이네요~

원형스툴하구도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반투명 유리의 수납장이 양옆에 있고,

스테인레스형 스탠드까지, 전체적으로 조화로워 보여요.










양문형 수납장이, 이렇게 책상이 되었네요.

깔끔하게 가릴수도 있고, 이렇게 오픈형으로 컴퓨터책상이 가능하니,

참 편리할 것 같아요.









이런 작은 책상 옆에서, 차 한잔을 마셔도,

책을 봐도 참 좋은 공간인 듯 싶어요.

 




프로방스

전원사랑 http://cafe.daum.net/countrylove114

출처 : 전원사랑모임
글쓴이 : 토지마마 원글보기
메모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