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달빛이야기
  • 달빛이야기
  • 달빛이야기
실내외인테리어

[스크랩] 북유럽 인테리어 닮은 스페인 아파트 인테리어

by 달빛아래서 2015. 1. 21.

 

 

 

북유럽 인테리어 닮은 스페인 아파트 인테리어











곳곳에 있는 조명들이 빛을 발하는 공간인 듯 싶어요~

노란색의 체어도 참 편안해 보이는 것 같아요!







발코니 옆에 있는 빈티지한 소파와 라운딩 테이블까지,

공간 하나하나 참 멋스러운 듯 싶어요. 요 공간에서 독서를 하면 참 좋을 것 같아요~

특히 얼굴모양의 화분과 노란색와 보라색의 카페트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 ^^






테이블 위에 놓여있는 잡지나 책 종류도 인테리어 소품으로 톡톡히 역할을 하는 듯 해요!

화이트 색상의 소파와 푸른색 쿠션도 한층 잘 어울리네요~

특히 토분색의 인테리어 소품도 조화롭게 잘 어울리는 듯 해요.





의자에 올려져 있는 보라빛 방석이며,

후크에 걸려져있는 가방들이 눈에 확 띄네요 ^^

보라색 문과 초롯빛 카페트도 잘 어울리는 듯 해요~







밋밋해 보였던 흰 벽에는 액자가 포인트를 줬네요.

확실히 액자만으로도 다른 느낌을 주는 듯 싶어요. 





주방인 이 공간은 핑크색 냉장고와 빨간색 체어가 눈에 띄네요~

이 작은 공간에는 접이식 의자라면 공간 활용에 유용할 것 같아요~





식탁 위의 선반이며, 의자 옆에 있는 기다란 선반처럼 수납공간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 듯 싶어요.

예쁜 그릇이나 접시류가 눈에 들어오네요. ^^






밀집바구니며, 투명한 병속에 들어가있는 재료들이 가지런해 보이네요~

유리병 자체로도 인테리어 효과가 나는 듯 합니다





발코니의 작은 공간에서는,

대나무로 만든 의자와 테이블이 초록색 화분과 잘 어울려요~





침실은, 멋스러운 조명과 함께,

하얀 침구에 자수가 새겨져 있어 고급스러워 보여요~





유리와 실버색상이 잘 어울어지는 촛대에,

그 옆에 있는 모자 수납도 좋은 방법인 듯 싶어요.








깔끔해 보이는 욕실에는,

거울과 세면대 옆에 있는 선반이 빈티지한 느낌을 주네요.

린넨으로 가려진 공간은 아무래도 샤워실인 듯 싶어요~

욕실이 넓다면 요론 녹색 식물을 넣어주는 것도 좋을 듯 싶어요.
햇빛을 안받아도 잘 자라는 수생 식물말이에요~^^

프로방스

전원사랑 http://cafe.daum.net/countrylove114

출처 : 전원사랑모임
글쓴이 : 토지마마 원글보기
메모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