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달빛이야기
  • 달빛이야기
  • 달빛이야기
역사바로알기

5.18에 대한 탈북자 김태산 (前체코대사)의 글

by 달빛아래서 2019. 2. 17.

탈북자김태산전체코대사님글

5.18에 북한 개입문제로 글 몇 줄 썼더니 악을 쓰며 북한의 개입을 전면 부정하거나 무턱대고 욕을 해대는 인간들이 있기에 후편을 써본다.

.
내가 쓴 글이 다 옳다는 것이 아니다. 오직 의심이 되는 증거들을 짚었을 뿐이다.
그래서 북한의 개입을 전면 부정하거나 욕을 하는 사람들에게 다시 묻는다.
.
1) 당신들 말대로 북한이 전혀 개입을 안했다면 광주시민들이 자발적으로 40여 곳의 예비군 무기고를 점령하여 카빈총으로 무장하고 자신의 부모형제인 광주 시민들과 군인들을 사살 했다는 소리다.
.
그것이 사실이라면 그들은 민주 투사가 아니라 자기 동족을 사살한 살인자이며 폭도라는 뜻인데 이것을 인정할 자신이 있는가? 그리고 그 무장폭도들은 모두 어디로 사라졌는가?
.
2) 무장한 폭도들이 사상범들이 수감된 교도소를 수차례나 공격했는데 정말로 광주시민들이 사상범들을 풀어서 대한민국을 전복할 음모를 벌인 것인가?
.
그것이 사실이라면 어떻게 5.18이 민주화 운동이겠는가? 그리고 역시 그 교도소 습격에 참가했던 폭도들은 모두 어디로 갔는가?
.
3) 아세아 자동차를 습격하여 군용차량을 탈취하여 기관총을 설치하고 국민들을 반정부 투쟁에로 선동하던 그 긴머리 청년들은 지금 어디에 있으며 그 주모자는 누구인가? 이것이 민주화 투쟁이었다면 그들이 증언을 해야 할 것 아닌가?
.
4) 그 당시에 북한에서 보니까 어떤 민주화 투쟁 구호도 없고 오직 “전두환을 찢어 죽이라!” 는 풀랭카드 들만 보이던데 광주 사람들의 민주화 투쟁은 사람을 찢어 죽이며 진행할 만큼 잔인한 것이었는가?
.
5) 그 당시에 광주 사건을 실시간으로 녹화하여 북한으로 전송한 그 기자들은 누구이며 지금 어디에 있는가? 피가 튀기는 그 무서운 현장에서 목숨을 내걸고 촬영을 한 기자라면 응당히 큰 공로를 세운 유공자일 것인데 그는 왜 없는 것인가? 
.
6) 5.18 당시 광주에 북한군이 개입 안했다고 주장하는 조갑제 기자는 무기고 습격과 교도소습격, 카빈총으로 시민 사살 등은 증거를 제시하지 못하고 북한군 개입만을 부정하는 이유가 뭔가? 
.
누구도 따를 수 없는 판단력과 집중력을 소유한 조갑제 기자의 눈과 입과, 손과, 카메라는 광주에서 정말로 아무 증거도 찾은 것이 없단 말인가? 
혹시 조갑제 기자 자신도 5,18 유공자는 아닌가?
,,,,,,,,,,,,,,,,,,,,,,,,,,,,,,,,,,,,,,,,,,

상기 질문에 양심적인 답을 못한다면 5.18은 단순히 폭도들의 반정부, 반국가적인 난동이었을 뿐 5.18 유공자란 한명도 없어야 정답이다. 
북한군이 아니라 광주 시민들 자기들끼리 무기고 털어서 자기들끼리 총질을 했는데 뭔 놈의 유공자란 말인가?
.
그러나 5,18에 북한이 개입했다는 것이 증명된다면 그 판결은 달라질 것이다.
즉 광주 시민들이 자기들끼리 서로 죽이기를 한 무고한 살인자, 폭도라는 불명예만은 벗게 될 것이라는 뜻이다.
.
그래도 북한의 개입을 전면 부정 할 자신이 있는가? 
이제는 대한민국 정부가 답을 해야 할 차례다.
...................
2019,02,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