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달빛이야기
  • 달빛이야기
  • 달빛이야기
세상향한 나의 잔소리

김건희여사님!

by 달빛아래서 2022. 6. 16.
1.
김건희여사님!
전직대통령 부인들 만나는것 괜찮습니다
그러나 김정숙을 만나는것은 다시 고민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금도 많은 이유로 시위중이고
앞으로 피의자 신분이 될수도 있는 사람들을 만나는 것은
엄청 시끄러운 국면을 만들고
대통령을 곤궁에 빠트리게 될것입니다
자중하시고
너무 앞서가지 마시길 바랍니다
 
2.
<건희사랑 팬까페 >
 
김건희여사의 행보가
늘, 뉴스의 중심에 선다
반대파들의 먹잇감이 되어
뭘해도 물어 뜯긴다
그렇다고 위축될 필요도 없고
집에만 있을 이유도 없다
그러니 빌미를 제공하는 것은 안된다
그래서 사견으로는
<건희사랑>팬까페를 접는것이 좋을 것 같다
팬들에 의해 만들어진 까페라면
책임질 일도 문제될 일도 없을것이다
그러나 누가 만들었는지는 모르나
본인이 회장을 세우고
정보를 주어 운영되는 까페라면 이건 다르다
좌파들은 대통령 임기말까지
지금처럼 물고 뜯을 것이다
나중엔 국정농단이란 프레임까지 덧 씌울것이다
이로인해 윤석렬정권이
곤혹스런 사태에 직면할 수도 있을것이다
대통령에게 부담을 주지 않고
성공한 대통령으로 만들고 싶다면
팬까페는 접고
다른 방법의 공익활동을 하는것이 좋을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