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달빛이야기
  • 달빛이야기
  • 달빛이야기
꽃이야기

[스크랩] 작은 제라늄 꽃밭을 꿈꾸며 ....(제라늄 번식성공했어요 ^^)

by 달빛아래서 2015. 5. 18.

                                                                            첨부이미지

즐건 주말 보내셨어요?

안녕하세요 향기로운복뎅이 = 정님맘이예요

 

토요일은 친구 만나고,

일요일은 애들이랑 쇼핑하고 왔더니 다리, 허리 넘 아파용 ㅋㅋ

그래도 베란다에서 활짝웃고 있는 제라늄덕분에 힘이 납니다

 

 

.

.

.

.

.

                                                       4.15일 일요일 프방까페 화초마켓에서( 슈기플라워 )

 

율마 2개 , 제라늄2개 , 팜파눌라 1개 ,(수국선물 )사왔어요

작은 "제라늄 꽃밭" 을 꿈꿔 보려구요 ~~~

 

                                                                    2011년 6.8일 제라늄

 

 

"제라늄 처럼 잘 자라주는 꽃은 없을꺼야 ! "

루디아님에 추천입니다 ㅋㅋ

제가 상당히 귀찮게 하는 언니네요

그래도 처음 키워보는 거라서 설레이는 마음으로

예쁜 핑크로 하나 사왔답니다

며칠 지나더니 활짝핀 꽃들도 시들고 ㅠㅠ

루디아에게 전화걸어 물어 봅니다

누런 떡잎도 떼어주고 ,꽃대도 잘라주라네요 ~~~친절히 다 가르쳐주궁

글 남기면 찾아서 알려주궁

넘 고마워여 ^^첨부이미지

예쁜이들이 사랑을 받더니만 하나, 둘 앙상한 가지만 남더라구요

루디아님에 친절한 설명과 함께

복뎅이도 제라늄 번식 시키기에 도전

 

 

 

                                                                                        2011.12.17 일 모습

 

요즘 잘 자라주던 오른쪽 제라늄이 부실해서

이번에 사온 제라늄과함께 작은 꽃밭을 만들어 보려구요

 

상추밭 기억하세요?

 

http://cafe.daum.net/decorplaza/GEc/21611집에서 손쉽게 할수있는 "천연거름" 만들기

천연거름으로 흙이 영양가 만점이예여 ㅋㅋ

 

 

이곳에 제라늄을 심어 봅니다

 

 

혼자 흙 만지느라 과정샷이 빠졌네요

 

 

핑크색 제라늄-에밀리아, 빨강색제라늄 -소니아

부실한 제라늄도 3개로 나눠서 번식 시켜줬어요

하나,둘 제 자리 잡아가고 있는 울집 베란다 첨부이미지

 

 

바닷가에서 주어온 조개 소라

 

 

작은 장독대

 

 

 

여지 저기서 봉우리들이 얼굴을 내밀어여

 

 

호수공원에서 줏어온 솔방울

 

 

작은 모습 보이시죠?

녀석들 이제 자리잡았어요

 

 

보라색 팜파눌라 넘 예쁘네요

 

 

 

율마도 싱그럽게 자라주고 있어요

 

 

선물로 받은 수국

바구니는 예전에 제가 리폼했어요

 

http://cafe.daum.net/decorplaza/3Mx7/3062버려진바구니 - 드라이플라워로 멋지게 변신 ♥

 

 

 

 

 

빨강색제라늄 -소니아

정열적이죠? ㅎㅎ

 

 

 

 

 

핑크색 제라늄-에밀리아

 

 

 

 

 

 

 

 

 

 

 

요즘 팜파눌라가 시련을 겪고 있어요

민달팽이가 나타나서 꽃을 다 죽여버렸어요

현재 치료중이예요

 

 

수국도 이렇게 활짝 피었어요

 

 

 

뒤에 번식시킨 작은 제라늄도 꽃봉우리가 ~~

 

 

 

 

드디어 꽃을 피웠답니다

 

 

 

 

 

마지막으로 본 수국

갑자기 뒤돌아보니 수국이 시들어 버렸어요

꽃이 수명을 다한건가요?

에휴 ! 화초 키우는거 갈길이 멀어요 ㅠㅠ~~

 

                                                                                  (4.15일부터 ~~5.4일까지 촬영 )

꽃이 피고 ,지고 작은 제라늄 꽃밭을 보면서 넘 헹복해 합니다 첨부이미지

넓은 제라늄 꽃밭을 만들고 싶은데 잘 될까? 모르겠어요

꽃밭에 앉아서 커피한잔 하실래여?

 

 

 

출처 : 프로방스집꾸미기- 인테리어,DIY,요리,화초,여행,결혼,육아
글쓴이 : 정님맘 원글보기
메모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