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달빛이야기
  • 달빛이야기
  • 달빛이야기
실내외인테리어

[스크랩] 작은 뜰과 정원 있는 주택 인테리어

by 달빛아래서 2015. 6. 16.

 

 

 

작은 뜰과 정원 있는 주택 인테리어

 


2명의 사랑스러운 아이들과 부부가 함께 사는 집을 구경해 볼까 해요~

가족이 실내생활과 야외생활을 모두 자유롭게 누릴 수 있도록 디자인된 집인데요,

이집의 구조는 위에서 바라보면 서로 다른 직 사각형을 수직으로 교차한 듯한 독특한 모양을 갖고 있답니다~

아래 공간은 주방이나 거실과 같은 리빙공간이, 위층에는 침실이 있어요~










넓은 테라스와 정원이 무척이나 탐나는 집인데요,

거실에 달아 놓은 접이식 문은 ,  정원과 더욱 친근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해요~

전체적으로 뜰과 정원에 쉽게 드나들 수 있도록 슬라이딩 도어와 접이식문을 많이 사용한 집이랍니다~^^

 






함께 다정하게 차를 마시고 있는 부부의 모습이 보이네요~^^

1층 지붕의 일부분은,  2층과 열결되는 작은뜰로 만들었는데요,

개인정원으로도 손색없고, 높은곳에 있어 뷰도 좋은 정원인것 같아요~


2층은 판넬을 수평으로 놓아, 마치 블라인트를 설치한것 처럼 창문에 함께 설치되어있는데요,

침실이 있는 공간이라서, 개인 프라이버시도 보호할겸 채광에 문제없는 그런 창문을 만들어 놓은것 같아요~

 





크고 넓은 주방인데요, 천고가 놓아서 더욱 시원해 보이는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우드소재를 많이 사용하여 따뜻한 분위기를 갖고 사랑스러운 집이네요~^^

 





주방과 거실이 함께 있는 1층 공간에는 탐나는 아이템이 있는데요, 바로  벽에 쪼로록~ 둘러쌓여  있는 수납가구랍니다~

수납을 많이 할 수 있는 효율성과,  수납장 위에 오브제나 책 등을 올려 놓을 수 있어 인테리어 효과까지 뛰어난 그런 가구인것 같아요,

다양한 높이의 가구를 매치하는 것도 재미있지만, 이렇게 같은 높이의 수납장으로 놓아도 괜찮을것 같네요~^^

 






요렇게 슬라이딩도어를 달아 주어, 정원이나 뜰에 쉽게 드나들 수 있도록 만들어 주었어요~

열어 놓은 문으로 들어오는 햇빛이 너무 따뜻하게 느껴지네요~^^

 




아이들의 방에는 지붕으로 올라가는 재미있는 연결통로가 있는데요,

바로~ 요,  절벽타기 라지요~ ㅎㅎ

개구쟁이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만한 공간일것 같아요~~^^

 





프로방스

전원사랑 http://cafe.daum.net/countrylove114

출처 : 전원사랑모임
글쓴이 : 토지마마 원글보기
메모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