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달빛이야기
  • 달빛이야기
  • 달빛이야기
실내외인테리어

19층 아파트베란다에 썬룸시공

by 달빛아래서 2017. 12. 29.

안녕하세요 최고의 만족을 위한 최선의 선택

썬룸 전문 시공 업체 썬전!! [썬룸과 전원주택]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제목 그대로~~

평택의 ** 아파트 19층 테라스 현장입니다!!






▲ 처음 현장 답사 때의 테라스 모습입니다.


확장형 아파트 인데다가 베란다가 아닌

테라스 형식으로 되어있었기에 

비바람을 고스란히 받아들여야만 하는 상황이였지요.

게다가 19층이니 그 불편함은 이루 말할수 없었겟지요^^


그럼 이랬던 테라스의 모습이 어떻게 변했을까요??

지금 당장 확인해보시죠!!



화이트 계열의 바탕을 두고 

은은한 색상의 가구들로 인테리어하여 깔끔하면서도 

화려한 이미지를 풍기는 새로운 공간으로 재탄생 하였습니다!!^^



싱크대도 썬룸 내부로 들어오면서

썬룸의 활용도를 극대화 시켰습니다.





그저 비바람을 맞던 공간이 

이제는 아주 멋진 다이닝 룸으로 변신을 하였네요~~



뒤쪽으로 돌아들어가니 세탁실도 보이구요.




그리고 멋진 의자와 프로젝트 빔도 보입니다.ㅎㅎ




실제로 밤에 영화를 보신다면서

손수 찍어서 보내주시기도 하셨네요^^ ㅎㅎㅎ



이런 멋진 야경과 함께 영화를 보고

차를 마실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저희가 시공해드린다지만 정말 부러울 따름이네요ㅠㅠ


여기까지가 평택 아파트 19층의 이야기였습니다.

어찌 잘들 보셨나요^^

썬룸의 활용성은 정말 무궁무진한 것 같아요

각자의 개성과 취향에 맞추어 변신의 변신을 거듭하는 썬룸!!


앞으로도 많은 기대를 해주시기를 바라면서

저는 오늘도 이만 물러가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_ _)

 

      전원사랑 http://cafe.daum.net/countrylove1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