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달빛이야기
  • 달빛이야기
  • 달빛이야기
실내외인테리어

[스크랩] 싱글족, 신혼부부에게 추천하고픈 작은집인테리어~♬

by 달빛아래서 2015. 3. 10.

 

 

싱글족, 신혼부부에게 추천하고픈 작은집인테리어~♬

 

 

담아내는 공간은 스웨덴의 작은집 인테리어인데요
실용성 뿐만 아니라 장식성까지 겸비하여 작은집 인테리어의 정의를 보여주는 집처럼

화이트 공간의 멋진 조화로 보다 넓어 보이게 꾸며진 공간이랍니다.

 

평면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거실과 방, 주방이 전체 공간으로

따스한 느낌이 감도는 매력적인 공간으로 평수는 작지만 세련된 작은집 인테리어라고

저와 함께 공감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해요.^^

 







깔끔하면서도 평온함이 느껴지는 거실이에요~^^

동선이 달라서이기도 하겠지만 차암~ 저희집과 비교 되네요.^^;;

한때 저희집에 이렇게 놓고 생활해 본 적이 있었어요.

베란다를 확장하고 넓어진 곳에 소파를 놓고 거실을 널직하게 사용하기 위해서였는데

막상 저렇게 놓으니 거실도 아닌것이, 주방도 아닌것이

불편하기만 할 뿐 애매모호한 공간이 되더라구요. 

지금은 6인용 테이블과 소파의 자리의 바꿔 테이블이 창가쪽에 구도

저만 종종 창밖을 내다보느라 테이블에 한 두번 앉을 뿐,

 

무용지물로 자리만 자치하고 있어 치워버릴까 고민중에 있답니다.






북유럽 사람들은 벽난로를 온전히 난방을 위해 사용할까요..?

 

저는 종종 우리도 벽난로 문화이면 참 좋겠다 생각을 해보는데

그 이유는 한 겨울 감자, 고구마, 군밤을 구워 먹을 욕심에 말이에요~

 

ㅎㅎㅎㅎㅎㅎㅎ








거실이 아닌 방에 발코니로 나갈 수 있는 문을 중심에 두고

양 옆으로 붙박이 책장을 만들어 책을 수납할 수 있도록

효율적으로 디자인했네요.

 

작은집 인테리어에 활용할 베스트 아이디어가 아닐까 생각해요.^^







북유럽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공간 분리된 주방으로

현관 입구와 접해 있어 주방이 제일 먼저 눈에 띄는 공간으로

깔끔한 화이트로 신혼부부나 싱글족들에게 추천드리고 싶네요.^^

 










작지만 알찬, 작지만 예쁜, 작지만 실용적인 작은집인테리어~
버리는 것만이 우선이라는걸 다시한번 실감합니다.^^

 프로방스

 

전원사랑 http://cafe.daum.net/countrylove114

출처 : 전원사랑모임
글쓴이 : 토지마마 원글보기
메모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