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달빛이야기
  • 달빛이야기
  • 달빛이야기
실내외인테리어

[스크랩] 감성 가득한 예쁜집 인테리어

by 달빛아래서 2015. 3. 13.

 

 

감성 가득한 예쁜집 인테리어
 
이런집에 살면 상냥한 아침 인사말이 절로 나올 수 있을까요.?ㅎㅎㅎㅎ
회색의 벽체에 파스텔톤의 핑크와 블루가 적절히 포인트가 된 예쁜집 인테리어로
컬러의 조합도 마음에 들고  가구의 디자인이나 배치도 마음에 들어
오랜시간 눈길이 머물게 하는 공간이었어요.
 
그럼 블루세이지가 마음에 들어하는 예쁜집 인테리어 담아드리니
오늘도 다정한 인사말이 오갈 수 있는 힐링의 시간 되시기 바래요~ ♪








스트라이트 소파 커버를 보니, 패브릭을 이용해서도,

 

다양한 쇼파의 느낌으로 바꿀 수 있을 것 같아요.







하얀 커튼이랑, 넓은 창을 보면, 정말, 이렇게 꾸며보고 싶어요.

 

넓은 창이 마음까지 탁 트이는 것 같아~ 참 멋있어요~~ ^^







심플하게, 주방을 꾸며놓아도, 이렇게 색깔있는 컵을 배치하거나,

 

조명으로 포인트를 주어도 멋진 주방을 만들 수 있을 듯 싶어요~








밝은 그레이빛으로 상하부장을 꾸며놓아도, 색이 참 예쁜 것 같아요~

 

하부장도, 서랍형을 가로형으로 해놓아, 물건을 꺼내기에도 좋을 듯 싶네요~ ^^








민트색상과 화이트색상이 참 어울리는 공간이에요~

 

칠판식의 수납장도 예쁘구요~ ^^ 넓은 창과 ㄱ자형 책상이 참, 예쁘네요~







민트형 벽면에, 훅걸이를 이용해, 가방이나 모자, 기타 커다란 악세사리를 걸어놓아도,

 

그 자체만으로도 멋진 인테리어 공간이 완성되는 듯 싶어요~




출 처 : oharainteriors

 

전원사랑 http://cafe.daum.net/countrylove114

출처 : 전원사랑모임
글쓴이 : 토지마마 원글보기
메모 :

댓글